메모리 카드 복구

메모리 카드는 일반적으로 카메라, 전화, 자동차 오디오 시스템에 사용되는 데이터를 저장하기 위한 매우 일반적인 장치입니다. 메모리 카드는 SD, 미니 SD, 소형 플래시, 메모리 스틱 또는 MMC 등 다양한 유형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데이터 저장 측면에서는 완전히 동일합니다. 데이터 복구의 관점에서 볼 때, 이러한 카드 유형의 차이는 카드를 연결하는 방법일 뿐입니다. 예를 들어 노트북과 PC에는 SD 카드 판독기가 내장되어 있는 경우가 많지만 다른 메모리 카드 유형의 경우 특수 어댑터를 구입하거나 카드 판독기를 구입해야 합니다.

ReclaiMe를 사용하여 메모리 카드에서 데이터를 복구하는 방법

  1. 데이터 손실이 발견되면 즉시 메모리 카드 사용을 중지하십시오. 더 이상 녹음을 하지 마십시오. 새 사진을 찍으면 손실된 데이터를 덮어쓰고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2. 내장 카드 리더 또는 독립형 카드 리더를 사용하여 메모리 카드를 PC에 연결합니다.
  3. ReclaiMe 파일 복구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설치 및 실행합니다
  4. 장치 목록에서 복구할 메모리 카드를 식별합니다. "USB 장치" 범주에 속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ReclaiMe의 장치 목록에 메모리 카드가 표시되지 않고 모든 연결이 올바르게 설정된 경우 제로 크기 문제일 수 있습니다.
  5. ReclaiMe로 메모리 카드 복구
  6. 장치 목록에서 메모리 카드를 두 번 클릭하여 복구를 시작합니다.
  7. 복구 결과를 예측합니다. 이를 위해 이미지 파일(예: .jpg 또는 .png)을 선택하고 올바르게 표시되는지 확인합니다. 파일이 양호한 것으로 보이면 대부분 다른 파일도 정상으로 복구됩니다.
  8. ReclaiMe로 메모리 카드 복구
  9. ReclaiMe 기준 라이센스를 구입하고 데이터 복사를 시작합니다.

복구 시간

메모리 카드 복구는 카드가 가득 찬 데이터를 컴퓨터로 정상적으로 전송하는 데 걸리는 시간과 거의 같은 시간이 걸립니다. 예:

  • 2GB SD 카드 복구 - 5분 미만.
  • 32GB 소형 플래시 카드 복구 - 약 40분.

Notes

메모리 카드 포맷 절차는 크게 다른 두 가지 포맷이 있습니다. 이러한 데이터 중 하나를 사용한 후에도 데이터는 복구될 수 있지만 다른 데이터 이후에는 복구할 수 없습니다.

아직도 질문이 있으신가요?